• 최종편집 2025-03-23(일)
  • 전체메뉴보기
 

신정훈나주화순국회의원.jpg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국회의원은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 출범식을 마치고 "국회 의원회관에서 가장 큰 대회의실을 꽉 채워주신 전국 지방자치단체장 여러분과 민주당 지도부, 선배동료의원, 광역·기초의원 및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 출범식에서는 부여군의 지역화폐, 파주시의 민생회복지원금, 진주시의회와 장흥군의회의 조례 제정 사례 발표가 있었으며,  신정훈의원은 "민주당의 규범과 정책을 실질적으로 실행해나가는 사례를 보며, 민주당의 지방정부가 민생 그리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는 확신을 얻었다.고 말했다.

신정훈국회의원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jpg

거기에 신정훈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의 지방정부는 달라야 합니다. 국민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치입니다. 앞으로도 지방정부의 역할을 강화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실질적 변화를 만들겠습니다"는 약속을 하였다.

신정훈의원 지방정치 혁신으로, 민주당이 달라진다.jpg

더불어민주당의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는 윤석열정권의 예산지원불가 방침에도 불구하고, 지난 연말연시 민생회복지원금 약 3,350억원, 지역화폐 약 2,000억원을 발행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였다.


앞으로도 더불어민주당 신정훈의원은 "참좋은 지방정부위원회는 중앙과 지방의 정책허브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맞춤형 정책을 발굴하고 다양한 의제를 중심으로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약속 하였다.

나주화순국회의원신정훈.jpg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정훈의원 "지방정치 혁신으로, 민주당이 달라진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