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3(일)
  • 전체메뉴보기
 

농업회사법인 문스팜(대표 김광일),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 사랑의먹거리 나눔위해 MOU체결

문스팜-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mou체결2-1.jpg

농업회사법인 문스팜(대표 김광일)와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 센터장)는 나주시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를 위해 MOU를 체결 하였다.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센터장)은 나주시 빛가람동에서 노인장기 요양사업을 하는 비영리기업으로서 노인 방문요양 방문목욕사업과 장애인 활동지원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어 지역민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나주시에 건실하게 운영되는 몇 안되는 사회적협동조합 중에 하나다.  


농업회사법인 문스팜은 (https://smartstore.naver.com/moonsfarm7) 나주시 사회적기업으로서 나주시 관내 청년농업인으로서 지역농가 소득창출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포기김치, 묵은지, 국산고추, 얼갈이김치, 총각무, 파김치, 선박지, 열무물김치, 열무김치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문스팜-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mou체결3-1.jpg

이번 사랑의 먹거리 나눔행사에는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관리하는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영양돌솥밥을 제공하였다. 나주시사회적기업들이 십시일반으로 조금씩 보태어 이번 나주시소외계층 사랑의 먹거리나눔행사를 치루다 보니 넉넉하지는 못한것으로 보인다. 


농업회사법인 문스팜(대표 김광일)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매년 주기적인 사랑의 먹거리나눔행사와 그외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행사를 금전적이든 물질적이든 주기적으로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김나영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만들어 주고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나주시 노인 및 장애인분들께 따뜻한 사랑의 먹거리사업이 확장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오늘은 눈이 와서 많은 분들이 오지 못했다. 다음번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의 먹거리를 제공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업회사법인 문스팜(대표 김광일),연리지사회적협동조합 사랑의먹거리 나눔위해 MOU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