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지원사업 및 소상공인 지원사업 받으시려면 확인서 필요※
온라인 자료제출(세무대리인 요청 가능) → (기업)회원가입 → 제출자료 조회하기(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확인)
→ 중소기업확인서 발급신청(신청서작성하기) →확인서 출력
※법인 : 결산완료한 최근 3개년 법인세 신고파일, 결산완료한 최근 1개 사업연도의 원천세신고 파일(월별12개 혹은 반기
2개 해당월로 각각 제출) 기한후 수정신고파일, 결산월 변경된 기업, 전자신고파일 오류발생기업, 직전 당해 합병·분할
기업 등은 우편제출
※개인 : 결산완료한 최근 3개년 소득세 전자신고파일, 결산완료한 최근 1개 사업연도의 원천세 전자신고파일(월별12개
혹은 반기 2개) 제출, 부가세전자신고파일(2019년 ,종합소득세 신고 이전 2019년 소득세 대체용)
※확인서 발급 안 될 경우 자료제출 오류 또는 신청작성 오류이므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에서 진행상황보기에서
오류내용 확인후 수정하시거나 관리자에게 문의요청
▼ 아래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