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8-25(일)
  • 전체메뉴보기
 

유투브-레인보우팜.jpg

유한회사 이화는 예비사회적기업으로써 2018년 3월 27일에 사업개시를 하였으며, 주업종은 대형 세탁물수거배달업으로 시작하였다. 대표이사 정창선으로 전라남도 나주시 산포면 매화1길 28 (매성리 1188-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형세탁물 문의는 061-332-5659 하면된다.

이화 대형세탁기.jpg 

(유)이화는 호텔 등 숙박업소와 다중복합문화공간 등의 린넨류 세탁물을 수거 세탁해 배달하는 대형세탁공장입니다. 대형세탁공장을 운영하면서 고령자를 비롯한 장애인,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운영해 이들이 지역사회 일원으로 지역에 봉사하고 지역발전에 공헌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지원해 나가고 있다.

이화 세탁물분리작업.jpg 

유한회사 이화는 전남지역을 기반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주빛가람혁신도시 내 비즈니스 호텔, 다중복합문화공간 등 대형업소와 인근지역 숙박시설의 린넨류 세탁물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화 세탁물드라이작업.jpg 

유한회사 이화는 “찾아가는 독거노인 세탁서비스”로 독거노인들의 거주 환경 위생개선과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진로 현장 체험학습 연계”를 통한 사회 적응 프로그램을 운영해 사회적 목적을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유한회사 이화 설립 등기을 하였으며 영업을 하다가 2018년 2018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선정이 되어 사회적기업가로써의 삶을 시작하였다.

장애인직업진로체험 사회적기업이화.jpg

2018년 (주)아뜰리에이화, 여행램프협동조합,농촌체험휴양마을, 금안동영농조합법인, 동뫼골, 명하쪽빛마을, 에코왕곡, 홍련마을, 화탑영농조합법인,(주)글로벌공간, (주)자연과세상, 여수푸드(주),나주시체험마을협의회, 우리노리협동조합, 나주이화학교, 소림학교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서비스 및 사회적목적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들을 시행하고 있다.

체험휴양마을사회공헌서비스 사회적기업이화.jpg 

2019년에는 전남함평지역재활센터, ㈜가치이룸, ㈜가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등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화의 주된 영업대상은 모텔, 호텔등으로 일반세탁물 보다는 업소용 대형 세탁물을 취급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형세탁물 전문사회적기업 이화 정창선대표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